넷플릭스 ‘솔로지옥’ 제작진이 핵심 키워드로 시즌3에 대해 예고했다.

첫 번째 키워드는 ‘썸&쌈’이다. ‘솔로지옥’ 시즌3는 이전 시즌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로 더 솔직하고 화끈해진 솔로들이 출연해 자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데이팅 프로그램 마니아이자 연출자로서 이런 광경은 처음 보는 거라 당황스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다”라는 제작진의 말처럼 솔로들은 달달한 분위기에서 ‘썸’을 타다가도, 너무 솔직한 나머지 실제 연인처럼 다투기도 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는 후문.

 두 번째 키워드는 ‘MC 덱스’이다.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지난 ‘솔로지옥’ 시즌2 출연 이후 올해 가장 핫한 남자로 떠오른 덱스가 시즌3에선 MC로 돌아왔다.

 제작진은 “마치 본인이 다시 무인도에 들어간 것 같이 현장감이 가미된 신선한 관찰력을 많이 보여줬다”라고 전하며, 좀 더 ‘플레이어’의 입장에서 새로운 리액션을 더할 MC 덱스의 모습을 예고했다.

세 번째 키워드는 ‘국가대표’이다. ‘솔로지옥’은 뜨거운 계절인 여름에 어울리는 출연자들을 찾다 보니 캐스팅 단계부터 핫하고 과감하고 솔직한 사람을 찾게 된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매 시즌 국가대표를 뽑는다는 심정으로 지금 여기 대한민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출연자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다”라고 제작진이 밝혔듯, 이번 시즌에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솔로들의 러브 스토리는 전 세계 시청자들을 또 한 번 과몰입 지옥 속으로 초대할 것이다.

마지막 키워드는 ‘지옥도’이다. 제작진은 시즌3에 대해 “지옥은 더 지옥같이, 천국은 더 천국같이, 그리고 어느 때보다 핫하게! 시즌3는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하려고 노력했다”라고 소개하며,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천국도와 지옥도에 변화를 주어 새로움을 더했다.

한편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는 12월 12일(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