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동엽과 이소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방송인 신동엽과 이소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사귀는 도중 상대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 오히려 이별 후 아무것도 남지 않을 수 있다. 신동엽은 모델 이소라와 공개 연애를 했던 당시 이소라를 잘 챙겨주지 못해 이별 후 그게 마음에 걸렸다고. 

6일 유튜브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재회한 두 사람. 신동엽은 이소라에게 “너한테 고마운 것 투성이고, 미안한 것 투성이다. 이런 얘기 해도 되나..?”라고 잠시 머뭇거린 뒤 두 사람만이 알고 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생일이나 뭐 이럴 때 (이소라는) 항상 뭘 잘 챙겨주고 그랬는데, 나는 그런 걸 잘 못하는 성격이었다”라고 말하는 신동엽. 

둘만이 아는 이야기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둘만이 아는 이야기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그는 “그러다 헤어진 다음에, 한참 후에, 너의 생일 11월에 ‘너는 나를 그렇게 챙겨줬었는데 나는 매일 정신없이 일하고 술을 마셨구나’ 싶더라”며 “그해 11월에 그래서 전화를 해서 잠깐 널 찾아간 적이 있었지”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에, 이소라는 그때 자신에게 신동엽이 뒤늦게 건넨 선물이 “3500만원짜리 불가리 목걸이”였다며 “그게 지금 얼마인 줄 아냐. 7000이 넘는다”라고 말하는데…. 

이를 듣고 깜짝 놀란 신동엽은 “아 그래? 그러면 뽀찌(도박이나 내기 등에서 이긴 사람이 주위 사람들에게 사례의 뜻으로 조금씩 나눠주는 돈이나 물건을 뜻함)라도 좀..”이라고 반응해 아련했던 분위기를 순식간에 코미디로 전환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직도 또렷이 기억나는 그날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아직도 또렷이 기억나는 그날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신동엽은 6년간 공개 연인이었던 이소라와 2001년 결별했으며, 2006년 선혜윤 MBC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곽상아 에디터 / sanga.kwak@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