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조태인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서울우유 측은 채주스 브랜드 ‘아침에주스’와 과즙 에이드 브랜드 ‘올데이프룻’에 담았다고 전했다 해당 캐릭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유동훈 유음료마케팅팀 팀장은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라며 “이번 캐릭터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 한발 더 다가간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이번 몰랑 캐릭터와의 협업을 비롯해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 [이슈PICK+] ‘먹구름’ 낀 가자지구 휴전 협상 테이블···하마스 “이스라엘 휴전안에 부정적”
- [이슈PICK+] WHO “H5N1, 철새 통해 다른 나라 소에 확산될 우려”···‘포유류 확산’ 가능성도 존재
- 공수처, ‘채 상병 수사 외압’ 관련 前 국방부 조사본부장 소환 조사
- 동서발전, ‘2024 EWP 에너지혁신 창업지원사업’ 모집
- 아사히 “기시다 총리, ‘디플레 탈피 선언’ 연기할 듯···리스크 큰 탓”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