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휘브가 ‘케이콘 재팬 2024’ 현장을 달궜다.

싱글 2집으로 컴백하는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어제(10일)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케이콘 재팬 2024’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날 휘브는 ‘DANCE ALL DAY’(댄스 올데이) 이벤트에 등장해 다양한 K-POP 곡들의 안무를 맞추며 댄스 자판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아티스트 부스에 방문한 휘브는 이곳을 찾은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쇼케이스 무대를 가진 휘브는 데뷔 앨범 ‘Cut-Out’(컷-아웃)의 타이틀곡인 ‘BANG!’, ‘DIZZY’와 미발매 곡 ‘Make it’을 비롯해 EXO의 ‘으르렁’ 커버 무대를 펼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마지막으로 신곡 ‘KICK IT’(킥 잇)의 무대를 일부 공개한 휘브는 경쾌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안무를 선보여 현장에 자리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KICK IT’ 선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휘브는 오늘(11일)도 ‘케이콘 재팬 2024’의 이벤트 중 하나인 ‘CONNECTING STAGE’(커넥팅 스테이지) 코너와 아티스트 부스 방문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영원을 청춘’을 모티브로 한 앨범이다. 휘브의 제이더, 유건이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과 함께여서 즐겁다는 우정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KICK IT’으로 활동을 펼친다.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