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전략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한 이래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최근 출시된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제품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제빙 성능에 이어 세밀해진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여 긍정적 평가를 얻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을 제어하는 기능을 국내 얼음정수기 처음으로 탑재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가로 18cm의 작은 크기로 주방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 파리바게뜨, 스승의날 맞아 가정의 달 프로모션
- 관심 집중 ‘선재 업고 튀어’, 랭키파이 성별·연령별 관심도 결과
- 문컬렉션, 남양주시에 스포츠의류 200벌 기부
- 신한은행, 주거위기청년 지원 사업에 10억원 기부
- KB국민은행, ‘가족모임, 혜택드림’ 통합 이벤트 실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