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가 아우디 Q4 e-트론 출고 고객 대상으로 기존 진행 중인 일렉프리(elec-free) 프로모션을 아우디 전기차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전기차 충전 플랫폼인 ‘일렉베리(elecvery)’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티비유 (TBU)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일렉프리 프로모션은 아우디 전기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배달 서비스’,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 뉴 아우디 Q4 e-트론' 및 '더 뉴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더 뉴 아우디 Q4 e-트론’ 및 ‘더 뉴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는 배터리를 탑재한 이동형 충전 차량이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찾아가 회당 최대 40kWh 또는 80%까지 급속 충전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프로모션 등록일부터 6개월 동안 10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에도 코오롱아우토 신차 출고 회원은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를 1년 내 재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환경부, 한국전력 등 40개 이상의 제휴사 충전소에서 별도의 가입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를 제공한다.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아우디 전기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 대상을 모든 아우디 전기차 고객으로 확대하게 되었다”며, “코오롱아우토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전기차 충전을 위해 힘써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