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 주관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에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권 브랜드 가치 1위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발표에서 신한카드 브랜드 자산가치는 2조 2836억으로, 타 카드사 대비 1조원 이상 높아 카드사를 포함한 여전업권 내에서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그룹으로 2013년부터 매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0’을 발표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