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GM)가 24∼26일 강원 태백시에서 열린 국내 최대 모터사이클 축제 ‘제26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
호그 랠리는 세계 100만명 이상 모터사이클 동호회 ‘할리 오너스 그룹’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례행사다. 국내에서는 1999년 시작됐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행사에는 2000명 이상 참가했다.
GM은 고급 상용차 브랜드 GMC와 캐딜락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픽업트럭 GMC 시에라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 GM의 타깃 고객층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경험을 확대하는 이벤트를 지속해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GM은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2년째 호그 랠리에 참가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 에스파 카리나, “뻔뻔함 필요한 세계관 몰입, 지금은 당당 ”(쇼케이스)
- 생성형 AI, 공급망 독과점화 우려…OECD “혁신 촉진할 균형 잡힌 규제 필요”
- 한일중, 3국 정상 3국간 FTA 협상 재개 등 공동 선언문 채택
- [한중일 정상회의]3국 기업과 국민에 ‘체감’되는 경제협력 방점
- [한일중 정상회의]한반도 비핵화는 일치..北에 대한 입장차는 여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