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비밀은 없어’ 다섯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LAS가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연출 장지연 / 극본 최경선 / 제작 SLL·키이스트)’의 다섯 번째 OST ‘네 눈치’와 ‘우주를 닮아’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네 눈치’는 중독성 있는 리듬과 펑키한 기타,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의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AVIN (아빈)과 SLAY (슬레이)의 매력적인 보컬이 극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우주를 닮아’는 우주를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팝 기반의 노래다. 감성적인 기타 라인과 어우러지는 LAS의 보이스, 중독적인 코러스가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네 눈치’와 ‘우주를 닮아’에는 그룹 아이브 (IVE)와 몬스타엑스 (MONSTA X)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가수 겸 프로듀서로 존재감을 알린 LAS가 가창과 작곡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LAS가 참여한 ‘비밀은 없어’ OST Part.5 ‘네 눈치’와 ‘우주를 닮아’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