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스파(aespa)’와 함께 손잡고 ‘포켓몬 고’ 국내 홍보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에스파’가 참여한 홍보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영상 속 ‘에스파’ 멤버들은 현실 세계를 탐험하며, 게임 속 다양한 포켓몬 서식지들을 탐색하고 각 지역에 서식하는 포켓몬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게임과 현실 세계의 배경이 어우러지고 개성 넘치는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3일부터 17일까지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에스파 Pick! 에스퍼타입 포켓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파 멤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정답은 포켓몬 고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6월 24일 발표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 게임 도구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 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국제 대회 ‘PGS 4’ 개막
- WCG 2024 라이벌즈 에픽세븐 6월 1일 개최
- 잠실의 주인은 누구? LG와 두산, 치열한 라이벌전 승자 가리기
- 김민섭, 세계 랭킹 1위 꺾고 금메달 획득…한국 수영팀, 마레 노스트럼 시리즈에서 3개의 금메달 획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