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이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활용한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아테라를 선보인 금호건설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테라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삼행시 이벤트는 금호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Tube Vitamin)에서 오는 6~19일까지 진행된다.
‘아테라’ 삼행시는 기간 내 일놀사(일과 놀이 사이) ‘셜록금호즈’ MZ신입사원 추리예능편 동영상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금호건설은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품은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다.
금호건설이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드 ‘아테라’는 ‘예술'(ART),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다.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과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겼다.
- 효민, 파리서 뽐낸 근사한 생일 파티룩
- 尹 “한-아프리카, 교역·투자 늘려 경제적 거리 좁힐 것”
- “아들은 교감, 엄마는 담임을”… 전주 초등생 폭행 영상 파문
- “임영웅 콘서트 갈래?” 롯데손보 덕질보험 2주새 1300건 불티
- 한인 첫 美상원의원 탄생?… 앤디 김, 민주당 후보 확정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