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가수 정동원이 눈부신 비주얼로 팬들의 심장을 흔들어 놨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월 진행된 ‘2022 한터뮤직어워즈’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원은 댄디함이 느껴지는 수트를 착용해 훈훈하면서도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어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며 포토월 촬영을 진행, 팬들을 위한 인증샷까지 기록했다. 

무대에 오르기 위해 보라색 무대의상으로 환복한 정동원은 아이돌 같은 눈부신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준비를 하던 정동원은 대기실에서 춤 연습을 하며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한 정동원은 트로피를 손에 쥐고 인증 사진을 찍으며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무대를 완벽하게 끝마치며 ‘한터 뮤직어워즈’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한 정동원은 “오늘 이렇게 큰 자리에 초대를 해주셨다. 온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집에 돌아갈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 상을 받은 건 역시 팬분들 덕분이다. 정말 감사하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1’에서 곡 ‘보릿고개’를 불러 유소년부 최초로 본선에 진출한 정동원은 지난 2019년부터 15개 이상의 알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곡을 선보였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