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가성비=혜자롭다’ 공식이 도시락을 넘어 빵·샌드위치로 확대된다.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6일에는 헤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차례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혜자로운맘모스빵은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흑임자크림과 통팥 앙금, 밤 알갱이가 들어있는 상품이다. 간식으로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큰 사이즈(420g)와 알찬 구성이 장점이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을 샌드위치 형태로 구현했다. 로만밀식빵에 제육볶음과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었다. 참기름이 들어있어 고객 취향에 맞춰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GS25는 혜자로운빵·샌드위치 출시에 맞춰 대학교 기말고사 시기인 다음 달 2∼3주차에 경희대와 세종대에서 두 상품을 간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혜자’는 ‘편의점 가성비’ 먹거리의 대명사로 꼽힌다.

지난 2월 출시된 혜자로운도시락은 현재까지 650만개 넘게 팔리며 베스트셀러 먹거리로 자리 잡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고물가 시대 트렌드인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잡았다는 분석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1∼4월 GS25의 도시락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1.4% 늘었다.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달 30일에는 5번째 도시락인 ‘혜자로운집밥부대볶음’이 출시돼 또 한 번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GS25는 “제대로 된 한 끼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여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ucho@yna.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