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디즈니 disney
스타뉴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08/0003192228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첫 정식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일본 팬클럽이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초대형 전광판 광고로 축하한다.

정국은 11월 3일 오후 1시 자신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첫 정식 솔로 앨범 ‘GOLDEN'(골든)을 발매한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정국의 일본 팬클럽 ‘정국 재팬’은 SNS를 통해 “정국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OLDEN’ 발매를 기념해 뉴욕 타임스 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전광판에서 ‘GOLDEN’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서포트는 3일(뉴욕 시간 기준) 뉴욕 타임스 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영상에서는 ‘GOLDEN OUT NOW’라는 글귀와 함께 정국의 ‘GOLDEN’ 앨범 메인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 포스터가 송출된다.

앞서 ‘정국 재팬’은 올해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환아 지원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 전문 기사로

+ 일본 팬덤은 예전에 국방일보 1면에 진과 국군 응원 광고도 했었는데 광고에 진심이네

https://youtu.be/pjbGTmvTFgs?si=UgnYZ6dXbY3rrTDf

이미 광고했구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