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Guilty’ 챌린지 화제
K팝 아티스트들 참여 릴레이
키·민호 참여 버전 화제

출처 : 틱톡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Guilty’(길티) 챌린지가 K팝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참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태민은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를 비롯한 각종 공식 SNS에서 ‘#Guilty_Challenge’(#길티_챌린지)를 진행, 신곡의 매력을 극대화한 포인트 안무를 다채롭게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NCT 태용·텐·마크, 에스파 카리나·윈터, 라이즈 원빈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Guilty’ 퍼포먼스를 함께 하는 리안, 시미즈, 노제, 김하은, 로잘린, 홍수지 등 안무가 및 댄서들과의 챌린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챌린지를 마친 후 태민에게서 수고비를 받는 재치 있는 상황극을 보여준 키, 활활 타오르는 불꽃 효과를 더해 열정 넘치는 챌린지를 펼친 민호 등 샤이니 멤버들의 든든한 지원사격이 이뤄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출처 : Instagram@xoalsox

또한 태민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세븐틴 호시, 앤팀 후마, 템페스트 형섭,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등 팬심을 표현한 후배 가수들과 완벽한 안무 호흡을 선사, ‘탬또롤(태민이 또 롤모델)’이라는 수식어를 더욱 빛냈다.

한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uilty’는 30인조 스트링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자아내는 웅장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독특하면서도 여유로운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넘치는 훅이 인상적이며, 이기적인 사랑으로 상대를 아프게 하면서도 이를 자신만의 사랑 방식이라고 말하는 직설적인 가사로 드라마틱한 매력을 더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