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2023 동핵축제에 동참한다. /사진제공=티몬

티몬이 2023 동핵축제에 동참한다. /사진제공=티몬

티몬이 2023 동핵축제에 동참한다. /사진제공=티몬

티몬, ‘2023 눈꽃 동행축제’ 동참…특집 라방 편성 “최대 50% 할인쿠폰”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3 눈꽃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5일 밝혔다.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동행축제를 열고 2200여개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일상에서 자주 찾는 식품, 뷰티, 생필품 등은 물론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최대 50% 선착순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이번 행사는 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이끌어온 지원 사업에 선정된 상품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꾸려 의미를 더했다. ▲라이브커머스 ▲미디어커머스 ▲온라인 기획전 ▲구독경제 등 사업별로 테마 기획전을 구성해 쇼핑 편의도 높였다.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인기 스타,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특집 라방도 준비했다.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5일부터 네 차례에 걸쳐 총 12개 사의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라방 릴레이를 펼친다. 상품군도 다채롭다. 생활 필수템부터 연말 선물을 위한 화장품, 장난감 등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방송 중 최대 혜택가에 전한다.

라방은 중소기업유통센터 ‘가치삽시다 마켓’과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플레이’에서 동시송출되며 먼저 5일 오후 1시 ▲딜쿠샤 리퀴드 아이라이너 ▲마로메라 순면 생리대 등을 할인 판매한다. 게스트로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한다. 이후 두차례 방송에서 ▲델리프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아베르데 화이트 비타 아쿠아 쉴드 선 스크린 ▲투스홀 화이트 미백치약 ▲바른생활 아트컬렉션 초극세모 12입 등 생활에 유용한 상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방송인 12일 오후 4시 라방에는 선물용으로 손색없는 아이템들이 출동한다. ▲에센셜토이 장난감세트, ▲올더히어 스파인코렉터, ▲핑크퐁 UV 자외선 차단패치 등이 꼽히며 게스트로 개그우먼 김민경이 함께한다. 그 밖에도 티몬은 행사기간 라이브커머스 제작부터 송출, 전용 마케팅과 노출 광고 등 사업 전반을 지원하며 소상공인의 판매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티몬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동행축제는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나눔과 기부를 콘셉트로 문을 열었다”며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소중한 나눔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며, 나아가 티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소셜기부’와 연계해 연말연시 기부 활동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