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궈신’ 김흥국
리메이크 신곡 ‘호랑나비’ 챌린지
‘2024 다시 일어서는 한 해’ 기원

출처 : 시드엠

가수 김흥국이 새해 1월 5일 왕년의 대히트곡 “호랑나비”를 리메이크 신곡으로 발매한다.

음반기획사 시드엑스㈜ 산하 ‘시드엠’을 통해 발매되는 신곡 ‘호랑나비 챌린지’ 음원은 최근 가장 핫 한 ‘저지클럽’ 장르를 바탕으로, 2024년 새해의 감성과 트렌드에 기반하여 새롭게 편곡했다.

또한 원곡 호랑나비 특유의 넘어질 듯 말 듯한 시그니처 무브 또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챌린지로 최적화했다고 전했다.

출처 : 시드엠

이에 앞서 김흥국은 뉴미디어 콘텐츠 전문 제작사 ‘아이피디 스튜디오’와 함께 틱톡 등 SNS를 통해 최신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해 왔다.

김흥국은 “‘호랑나비 챌린지’를 통해 틱톡을 메인으로, 다양한 셀럽 및 틱톡커들과 숏폼 챌린지를 진행하며, 연예계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 이라면서 “틱톡을 즐겨보는 MZ세대 뿐만 아니라 현재 역경과 고난에 놓인 대한민국 모든 국민께 넘어지지 말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운을 불어넣겠다”라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김흥국은 지난 1989년 발표한 “호랑나비”를 통해 골든디스크상, KBS 가요대상과 MBC 10대 가수상 등을 수상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으며, 이후 가수 활동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대한가수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부총재, 마포구 홍보대사 및 김흥국 장학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다.

한편 김흥국은 1959년생으로 올해 64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