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의 인기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최근 신제품 ‘맵단짠 칩킨’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포토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에는 자극적인 맛이 유행하고 있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주시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목표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굽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홍대 잔다리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포토행사를 개최했다.

해당 장소는 재미있는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커뮤니티 문화공간으로, 누구나 참여하여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맵단짠 칩킨은 이름 그대로 매콤하고 달콤하며 짠 맛이 조화로운 새로운 치킨 제품으로,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나초칩과 하바네로 고추가 들어간 파우더를 뿌려 매운 맛을 살렸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요블링 소스는 요거트와 레몬이 들어가 산뜻하고 고소한 맛을 더해 맵단짠의 맛을 높인다.

주문 시 치킨 위에 토핑되는 ‘맵단짠 칩’은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로 제공되며, 치킨을 요블링 소스에 찍은 뒤 칩에 한 번 더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돌고 도는 맵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행사에는 맵∙단∙짠의 매력을 살려내기 위해 강렬한 색감의 의상을 착용한 모델 3인이 참여하여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신제품의 매력을 소개했다. 또한 신제품과 함께 출시된 사이드 메뉴인 갈릭버터 웨지감자도 함께 소개되어 풍성한 맛을 강조하였다.

굽네는 소비자 혜택을 위해 17일 동안 배달앱 요기요와 협약하여 SKT 고객 대상 ‘SKT T Day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T멤버십 앱을 통해 오는 19일까지 요기요 주문 시 굽네 제품 6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은 내일부터 모든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맵단짠 칩킨은 MZ세대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튀기지 않고도 바삭한 오븐구이 치킨의 매력에 나초칩의 크런치함이 어우러져 한층 더 바삭함이 강조된 제품”이라며 “한번 맛보면 헤어나오기 어려운 맵단짠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PC 파스쿠찌, 겨울에도 즐기는 ‘철(계절) 없는 젤라또’ 2종 출시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를 운영하는 SPC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파스쿠찌가 이번에 선보이는 ‘철없는 젤라또’는 총 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새콤한 딸기와 유자의 조화로운 ‘딸기 젤라또’이며, 두 번째는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어우러진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이 두 제품은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파스쿠찌의 대표적인 메뉴인 젤라또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하여 15일부터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철없는 젤라또’를 통해 여러 가지 계절마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특히 지난해에 출시된 ‘어메이징 젤라또’ 라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11종으로 이뤄진 ‘어메이징 젤라또’는 이탈리아 원료와 기술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의 젤라또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철없는 젤라또는 계절을 뛰어넘어 언제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어메이징 젤라또 라인도 많은 사랑을 받아 4월 말 출시 후 약 70만개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겨울 시즌에도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LOVE LOCK)’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이랜드그룹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러브락(LOVE LOCK)’ 시그니처 컬렉션을 오는 18일에 출시한다.

‘러브락(LOVE LOCK)’ 컬렉션은 ‘사랑의 맹세(I VOW TO THEE)’라는 메시지를 담아 발렌타인 시즌을 응원하는 주얼리 라인업으로, 19세기 영국 버클링(Buckle Ring)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컬렉션은 오픈 하트 디자인의 팬던트와 함께 미니 로켓 목걸이, 로켓 목걸이 2종 외 커플링, 팔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미니 로켓 목걸이는 팬던트를 열면 나타나는 시크릿 화이트 스톤이 사용되었으며, 로켓 목걸이는 레드 커닐리언이 적용된 팬던트 내에 사진을 끼워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로이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1월 3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로켓 목걸이에 끼울 수 있는 사진 인화와 커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러브락 컬렉션은 과감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볼드한 패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제품”이라며 “로이드의 주얼리로 사랑하는 이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로이드의 ‘러브락(LOVE LOCK)’ 컬렉션은 1월 18일부터 로이드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