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깜짝 결혼 발표로 팬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지난 2월 웹 예능 ‘핑계고’에 출연해 조세호의 결혼식을 축하하면서도 “바쁠 것 같다”라며 불참을 선언한 그였기에 더욱 더 놀랍다.

지난 3월 13일 공유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가 턱시도를 입은 멋진 모습을 공개했다. 다름 아니라 ‘도깨비’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된 이동욱과의 광고 촬영이 있었기 때문.

두 사람은 시상식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에서 턱시도 차림으로 나란히 등장했다. 공유와 이동욱의 남다른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는 단순한 광고 촬영을 넘어, 마치 진짜 시상식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대상을 받은 듯한 상황을 연출, 마이크를 들고 서로에게 얼굴을 가져가다가 “뽀뽀할 뻔 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특히 공유는 환하게 웃으며 이렇게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희 오늘 결혼해요.

두 사람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며 ‘가슴이 웅장해진다’, ‘영상을 보는 내내 미소가 사라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한편, 공유는 지난 2월 서현진과 함께 한 로맨스 미스터리 넷플릭스 드라마 ‘트렁크’의 촬영을 마쳤으며,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고 탕웨이, 정유미, 수지, 박보검, 최우식 등과 함께한 영화 ‘원더랜드’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원더랜드 감독 김태용 출연 박보검, 수지, 정유미, 최우식, 탕웨이, 공유, 이승복 평점 정보없음

보도자료 발송 및 사업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안근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