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에밀리 블런트
‘키스신’ 폭로 화제
상대 배우들 정체 눈길

출처 : 스턴트맨

배우 에밀리 블런트의 폭로가 화제다.

최근 영화 ‘스턴트맨’으로 복귀한 배우 에밀리 블런트는 관련 인터뷰를 하던 중 깜짝 발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시리우스 XM’ 라디오에 출연한 에밀리 블런트는 “극 중에서 케미를 보이긴 했지만 함께 일하는 게 즐겁지 않은 배우들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극도로 혐오스러웠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몇몇 경우는 유쾌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진행자는 “키스한 후에 토하고 싶은 적이 있었냐?”라고 질문했고, 에밀리 블런트는 “그렇고 말고요”라고 답했다.

이후 에밀리 블런트는 드웨인 존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톰 크루즈, 맷 데이먼, 킬리언 머피와 함께 일했던 경험은 좋았다고 전했다.

또한 ‘스턴트맨’ 파트너 라이언 고슬링에 대해서는 “나는 그의 아내 에바와 아이들을 사랑한다. 고슬링처럼 소중한 사람과 친구가 된 것은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극찬했다.

출처 : 아서 뉴먼

이에 에밀리 블런트가 폭로한 배우의 정체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에밀리 블런트가 극 중 키스신을 했던 배우로는 ‘사랑이 찾아온 여름’ 나탈리 프레스, ‘이리지스터블’ 샘 닐, ‘걸리버 여행기’ 제이슨 세걸, ‘사막에서 연어낚시’ 이완 맥그리거, ‘컨트롤러’ 맷 데이먼, ‘아서 뉴먼’ 콜린 퍼스, ‘5년째 약혼 중’ 리스 이판, ‘엣지 오브 투모로우’ 톰 크루즈, ‘와일드 마운틴 타임’ 제이미 도넌, ‘오펜하이머’ 킬리언 머피, ‘스턴트맨’ 라이언 고슬링 등이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