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올로지 VIP 런칭 세미나 현장. 사진은 ‘치유와 회복의 플라워 시리즈’ 아트웍 /씨엔엘바이오텍

㈜씨엔엘바이오텍(대표 양정은) 연구기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팜올로지’는 역삼동 더라움 체임버홀에서 VIP 런칭 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팜올로지(PHARMOLOGY)는 엄격한 생산 공정 기준과 생명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 개선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연구 기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다. 씨엔엘바이오텍이 개발한 피부 개선 신소재 ‘미넥신(minexinTM)’ 효능을 기반으로 다양한 외부환경과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씨엔엘바이오텍은 국내외 클리닉과 에스테틱 관련 바이어들 및 업계 종사자 약 130여 명이 참가한 이번 VIP 런칭 세미나에서 기업 비전과 연구결과를 공유하고 미넥신을 핵심 원료로 개발된 팜올로지 제품을 적극 알렸다. 또한 행사장에 별도 마련한 사회 공헌 스토리 부스를 통해 참석자 공감을 이끌어내며, 향후 소외된 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마련하겠단 포부도 전했다.

팜올로지 VIP 런칭 세미나 현장

팜올로지 브랜딩은 국내외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협업하는 아티스트 ‘자이언제이(Zion.J)’와 그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이끄는 ‘아트 스튜디오 ZINHWA’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에서는 처음 아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자이언제이, ZINHWA는 ‘본연의 나로 돌아가다(Go back to one’s true self)’라는 팜올로지 슬로건과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정립했다. 특히 ‘치유와 회복의 플라워 시리즈’ 아트웍을 통해 팜올로지 스토리를 담아 그래픽, VMD, 패키지, 영상 등을 창작해 세미나 공간에서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럭셔리 브랜드로 각인시켰다. 

팜올로지 및 런칭 세미나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