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솔페이퍼텍은 지난 13일 전남 담양에 있는 한재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솔페이퍼텍이 지역 나눔 활동에 나섰다.

한솔그룹의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 전문기업 한솔페이퍼텍은 16일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전남 담양군 인근지역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솔페이퍼텍은 사업장 인근에 있는 한재초등학교 학생들의 담양곤충박물관 체험학습을 지원하고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행사를 개최했으며 해당 학교의 전교생을 대상으로 단체 티셔츠를 기증했다.

김금옥 한재초등학교 교장은 “지역 내 대표 기업인 한솔페이퍼텍의 지원을 통해 어린이날을 맞은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지역 사회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한솔페이퍼텍의 지속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재초등학교 졸업생 출신으로 현재 한솔페이퍼텍에서 근무하고 있는 남윤갑 팀장은 “후배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하고 지원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진행되는 회사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솔페이퍼텍은 담양 지역 내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 지역 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장학금과 학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 출신자들을 우선 고용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