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은비 기자] LG전자 브라질법인이 남미에서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만드는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현지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접근하겠다는 각오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브라질 법인은 현지 고객에게 독점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LG 패밀리 클럽(LG family Club)’을 출시했다. LG 패밀리 클럽은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풍부한 ‘구매 후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의 혁신 제품을 가정에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개개인에 맞춰 개별화된 사용 편리성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LG 패밀리 클럽은 △전용 채널 지원 △팁과 튜토리얼 비디오 △전문가들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 △독점 체험 프로그램 △특별 할인 쿠폰 등 프로모션 △이벤트 및 경품행사 응모 기회 △고객 전담 지원 등을 제공해 LG 제품을 더 편리하고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소나 LG전자 브라질법인 마케팅 이사는 “LG전자는 항상 선두에서 시장 혁신, 특히 고객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는 항상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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