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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서버에서 발생한 시스템 오류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 일부 기능이 27일 오전 지연된 것으로 확인됐다.
삼성증권은 이날 공지를 내고 서버 문제가 일시적으로 발생해 서비스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시스템 오류는 이날 오전 10시 44분께 발생해 약 20분간 지속됐으며, 오전 11시부터 순차적으로 복구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류가 발생한 동안 삼성증권 시스템을 통한 계좌 잔고 조회와 매수·매도 주문 등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현재는 서비스가 정상화된 상태이고, 불편함을 겪은 고객들에 대해선 접수를 받아 필요에 따라 적절한 보상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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