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왔다, 감(感)!’ 이웃 공감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32개 시범 단지 3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동 주택 입주민에게 문고리 방향제를 매개체로 이웃과 소통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왔다, 감(感)!’ 캠페인은 메시지를 적은 방향제를 이웃이 문고리에 걸어 소통하고 이를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이웃 간 소통 부재를 해결하고 서로 공감하는 이웃 문화 확산을 위한 대규모 자원봉사 프로젝트다. 문고리 방향제에는 ‘아모레성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퍼즐우드’의 향을 입혔다.
아모레퍼시픽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3개 자치구(노원구, 서초구, 양천구)가 협력하는 이 캠페인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쉽고 재미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에 대한 관심과 관계 개선을 촉구하고자 한다.
캠페인 활동 인증이 목표치에 도달하면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이웃과 경비원, 미화원, 택배원 등에게 아모레퍼시픽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 프로포즈 엔딩, 변우석♥김혜윤 ‘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 트렌드 순위는?
- ‘서울 재즈 페스티벌’ 1위···2024 국내 뮤직 페스티벌 트렌드지수
- 1위 삼성중공업 주가·2위 한국전력 주가·3위 SK 주가, 5월 4주차 랭키파이 테마별 주식 LNG(액화천연가스) 부문 트렌드지수 순위 발표
- 1위 삼성전자 주가·2위 SK하이닉스 주가·3위 대원전선 주가, 5월 4주차 랭키파이 국내 주식 인기종목 트렌드지수 순위 발표
- 1위 윙입푸드 주가·2위 크리스탈신소재 주가·3위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 5월 4주차 랭키파이 테마별 주식 국내 상장 중국기업 부문 트렌드지수 순위 발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