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정리의 안목 with 드리미’ 행사에는 양지혜 대표, 이지영 대표, 마케터 이승희, 이정민 스파 미케르 대표, 허선회 (주)에르모어 대표, 리빙인플루언서 김민서, 유튜버 홍혜주, 뷰티 브랜드 ‘파파레서피’ 창업자 김한균, 자동차 리뷰 유튜버 최서영 등 9인이 참여했다.

(주)안목고수는 지난 1일, 복합문화공간 SJ쿤스트할레에서 ‘6월 안목세션 : 정리의 안목’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국내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를 이끌고 있는 (주)안목고수는 지난해부터 매달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프라이빗 세션, ‘안목세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로봇 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6월 세션은 ‘드리미’ 로봇 청소기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 개최되었다. 우주를 향하던 기술이 접목됐다는 신제품 콘셉트에 맞추어 팝업 공간 역시 우주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정리의 안목’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본 행사는 ‘드리미’의 신제품을 체험하고 40만 유튜버이자 ‘정리왕’으로 불리는 이지영 대표의 ‘운이 좋아지는 정리의 힘’ 강연을 듣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85만 뷰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양지혜 대표, 40만 유튜버이자 정리 전문가 이지영 대표, 10만 팔로워의 마케터 이승희, 전 KBS아나운서이자 스파 미케르 대표 이정민 등 9인의 인플루언서가 초청되었다.

이지영 대표는 “정리란 현재에 집중하게 하는 매개체라는 점”이라며 “정리를 통해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방법에 대한 경험을 나누었다”고 말했다.

한편,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는 지난 3일 최고급 스펙의 신제품 ‘X40 Ultra’ 모델을 출시한 바 있다. 물걸레와 사이드 브러시의 자동 확장 및 리프트를 지원하는 이번 신제품은 8가지 강화된 기능을 담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