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황야’를 비롯해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끄는 신작들이 공개된다.

‘황야’

넷플릭스 영화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종말 이후의 세상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다룬 ‘황야’는 극한 상황에 놓인 다양한 인간군상을 입체적으로 담아낸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D.P’,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등의 무술감독으로 인상적인 액션 장면을 다수 탄생시킨 허명행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1/26 공개 예정, 액션, 한국, 2024)

‘닥터슬럼프’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와 남하늘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의 암흑기에서 재회한 라이벌 두 사람이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과정이 웃음과 설렘,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박신혜는 번아웃 증후군에 걸린 마취과 의사 남하늘 역을 박형식이 스타 성형외과 의사에서 인생 최악의 슬럼프에 빠지는 여정우 역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드라마 ‘상속자들’ 이후 10년 만에 재회하며 웃음과 설렘으로 꽉 채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28 공개 예정, 드라마, 한국, 2024)

‘그리셀다’

‘그리셀다’는 어린 세 아들과 함께 메데인에서 마이애미로 건너간 그리셀다 블랑코가 거대한 마약 제국의 무자비한 보스로 우뚝 서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970-80년대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그리셀다 블랑코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비지니스와 가정을 경영해 나가며 마침내 유명한 ‘코카인 대모’가 되어가는 과정을 따라간다. 드라마 ‘모던 패밀리’, 영화 ‘아메리칸 셰프’의 소피아 베르가라가 그리셀다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통해 야망 넘치는 블랑코의 삶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총괄 프로듀서로도 참여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나르코스’의 감독 안드레스 바이스가 연출을 맡아 조직의 보스로서, 또 어머니로서 닥쳐오는 일들을 헤쳐 나가는 ‘그리셀다’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1/25 공개 예정, 드라마, 미국, 2024)

‘나스카: 풀 스피드’

‘나스카: 풀 스피드’는 2023년 나스카 컵 시리즈 플레이오프와 챔피언십 레이스를 조명한 넷플릭스 스포츠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라이언 블레이니, 윌리엄 바이런, 로스 채스테인, 데니 햄린, 버바 월리스, 카일 라슨, 크리스토퍼 벨, 조이 로가노, 타일러 레딕 등 다양한 레이서들과 레이싱 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독점으로 카메라로 담았다. 챔피언을 향해 질주하는 레이서들의 이야기를 통해 짜릿한 아드레날린을 선사할‘나스카: 풀 스피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1/30 공개 예정, 다큐멘터리, 미국, 2024)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

1985년 1월 25일, 음악계의 내로라하는 스타 수십 명이 로스앤젤레스의 한 스튜디오에 모이게 된다. 이들은 각자의 자존심은 문 앞에 잠시 내려놓고 아프리카 기근의 구호 기금 마련이라는 하나의 목적을 위해 뜻을 같이 한다. 노래의 공동 작곡자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션으로 꼽히는 마이클 잭슨과 라이오넬 리치를 중심으로 모인 아티스트들은 서로가 추구하는 음악 세계는 달랐지만 결국 ‘We Are The World’를 완성한다.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밤’의 연출은 바오 응우옌 감독이 맡았으며, 이소룡을 조명한 다큐멘터리로 호평 받은 ‘비 워터’의 제작팀이었던 줄리아 노팅엄이 제작을 맡아 해당 프로젝트의 기획 초기 단계부터 노래를 녹음한 장소인 헨슨 스튜디오에서의 스토리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보여준다.(1/29 공개 예정, 다큐멘터리, 미국, 2024)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