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가 새 미니 앨범 ‘성장’으로 돌아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봄을 채색한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전곡이 5월 7일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도경수가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보여준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결정체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도경수의 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Mars’(‘마스’)는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연인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 다채로운 감정을 선사한다. ‘Mars’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로 미니멀한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로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연인의 고민과 모든 걸 뛰어넘어 사랑하는 이에게 먼저 다가서겠다는 용기가 담겼다. 그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쏟아내는 사랑의 설렘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이 가운데,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소식 이후 공개된 사진들이 도경수의 음악 여정을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에는 화려한 꽃을 가득 싣고 달리는 자전거가 담겨있다.

이어 두 번째 사진 속 도경수의 긱시크한 무드가 이목을 끈다. 그는 레트로 스타일의 안경과 프레피룩을 완벽하게 소화,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다시금 보여줬다.

최근 도경수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블룸’)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1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이목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내달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타이틀곡 외에도 완성도가 높은 곡들이 이번 앨범 내에 가득해 도경수가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가 이어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