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와 노래 두마리 토끼를 잡은 ‘얼굴 천재’ 차은우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엑소 백현과 투어스 신유가 뒤를 이었다.

사진=싱글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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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3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0,474,680개를 추출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분석했다.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아스트로 차은우, 엑소 백현, 투어스 신유, 하이라이트 윤두준, 워너원 박지훈, 방탄소년단 정국, 슈퍼주니어 규현, 라이즈 원빈, 워너원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지민, 워너원 황민현, 하이라이트 이기광,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뷔, 슈퍼주니어 희철, 더보이즈 주연, 세븐틴 민규, 샤이니 민호, 워너원 김재환, 더보이즈 선우, 방탄소년단 제이홉, 라이즈 소희, 하이라이트 양요섭, NCT 마크, 세븐틴 정한, 라이즈 성찬, 방탄소년단 RM, NCT 도영, 세븐틴 원우, 샤이니 키 순으로 분석됐다.

사진=싱글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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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를 기록한 아스트로 차은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749,461 미디어지수 815,093 소통지수 840,183 커뮤니티지수 720,39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125,132로 분석됐다. 

링크분석에서 ‘잘생기다, 공연하다, 몰입하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원더풀월드, 단독 팬콘, 얼굴천재’가 높게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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