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생동감 넘치고 완벽하며 행복하고 활기찬 자리다.

베트남 현지에서 럭셔리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꼽히고 있는 호이아나리조트&골프(Hoiana Resort & Golf)가 올 여름을 맞이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서머 바이브(Summer Vibes) 캠페인이다. 리조트는 호이안올드타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복합 시설이다. 베트남 최대 골프코스와 아시아 최대 규모 비치클럽과 24시간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4개의 5성급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를 자랑한다.

이번 서머 바이브 캠페인은 축구가 테마다. 해안가에서는 유로컵과2024 파리올림픽 열기를 느낄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축구팬들은 2024 유로컵 생중계와 함께 시원한 맥주축제, 프리스타일축구쇼, 치어리더공연, 특별한 포토타임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수 있다.

베트남 최고 럭셔리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는 호이아나리조트&골프 전경. [사진=호이아나리조트&골프]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과 다양한 가족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는 키즈클럽플레이. [사진=호이아나리조트&골프]

가족여행객들도 스포츠 매력을 경험할 수있도록 했다.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수있는 수상축구를 비롯해 ‘골키퍼와 대결하기’, 테이블축구경기 ‘푸스볼'(Foosball) 등이 준비된다.

리조트 측은 “이번 여름 유로컵의 뜨거운 열기와 올림픽 그리고 다채로운 행사등을 통해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조트에서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꽝남성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제하프마라톤대회가 예정됐다.

리조트 측은 “관람과 참가 모두 가능한 이번 대회는 파리올림픽 기간과 비슷한 시기에 열려 여행지에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골퍼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자 아시아 최고 골프코스 중 하나인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은 권위있는 자선골프 대회를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스티븐 볼첸홈 호이아나리조트&골프 사장 겸 CEO는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잊을수 없는 여름휴가를 선사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으로 가득한 서머바이브 캠페인을 이번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꽝남성 문화체육관광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꽝남성 관광개발을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시아 최고 골프코스 중 하나로 꼽히는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 [사진=호이아나리조트&골프]
아시아 최대 규모 비치클럽으로 꼽히는 녹스비치클럽 전경. [사진=호이아나리조트&골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