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사진=채널A 방송캡처

가수 김재중이 현재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입생으로 합류한 ‘아시아 프린스’ 김재중의 일상이 낱낱이 펼쳐졌다. 이날 새롭게 합류한 김재중은 “‘신랑수업’에서 모범생을 노리고 있는 3학년 8반”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동안 외모에 출연진들이 모두 감탄하자 이규한은 “그 정도 되어 보인다”고 견제했다. 김재중은 뜸한 방송 출연에 대해 “외국을 많이 왔다 갔다 하면서 활동했다. 특히 일본 활동이 길어져서 살다시피 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2022년 일본 여성이 뽑은 ‘가장 결혼하고 싶은 케이팝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게 제 밑으로 BTS 멤버가 2명이나 있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자신의 문제점으로 재미없는 일상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승철은 “빨리 여자친구가 생겨야 한다”라고 조언하며 연애를 추천했다.

이승철의 조언에 김재중은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곧바로 “팬과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승철은 “우리 시대 사람이라 그렇다”라면서 “우리 때는 이렇게 배웠다”라고 수습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