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과 배우 강연정이 5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포레스텔라의 맏형 배두훈은 3일 오전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팬카페에 공개한 자필 편지에서 배두순은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라면서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다. 그분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두훈은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 살아가겠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배두훈과 강연정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8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이날 “배두훈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강연정과 8년여 교제 끝에 5월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앞서 포레스텔라 막내인 고우림이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하며 팀내 첫 유부남이 된 바. 맏형 배두훈의 결혼으로 포레스텔라에서는 두 번째 유부남이 탄생하게 됐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배두훈 님이 오는 5월 동료 배우 강연정 님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배두훈, 강연정 님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의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8년 넘는 시간 동안의 진지한 연애 끝에 5월 결혼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 합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발걸음을 함께 내딛는 두 분께 따뜻한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배두훈 님은 포레스텔라의 든든한 맏형이자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입니다. 부드러운 음색, 전 장르 소화 가능한 가창력, 넓은 음악 스펙트럼의 소유자로서 다양한 무대를 풍성하게 채우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배두훈 님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배두훈 자필편지 전문.

두드림, 그리고 숲별님께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뮤지컬 배우 배두훈 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에서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다가오는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분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저도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 살아가겠습니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언제나 아낌없이 사랑을 주시는 두드림, 숲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의 행복만큼, 여러분의 매일이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두훈 올림-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도도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