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회장 다녀간 깡통시장 어묵 가게 매출 수직 상승,
이재용 회장 다녀간 깡통시장 어묵 가게 매출 수직 상승, “재드래곤 코인 대박 터지셨네…” [ 해당 어묵집 SNS ]

지난달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방문한 부산 깡통시장의 한 어묵집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이재용 회장의 방문으로 인해 어묵집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재용 회장이 어묵 국물 리필을 요청한 장면이 포착되어 화제가 된 이후, 어묵집 사장은 SNS를 통해 이재용 회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어묵집 사장은 “이재용 회장님 부적을 매장에 붙여놓으니 장사가 잘된다“며 이재용 회장 방문이 가져온 긍정적인 영향을 언급했습니다.

이재용 회장 다녀간 깡통시장 어묵 가게 매출 수직 상승,
이재용 회장 다녀간 깡통시장 어묵 가게 매출 수직 상승, “재드래곤 코인 대박 터지셨네…” [ 해당 어묵집 SNS ]

이재용 회장이 서 계시던 자리와 쓸어 담던 자리를 표시한 광고물을 매장에 부착한 것 외에도,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이라는 홍보 문구도 만들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회장의 방문 후 매출 그래프는 5배 이상 급상승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재용 어묵집 최신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재용 회장과 다른 주요 그룹 총수들이 부산 깡통시장을 방문한 것은 지난해 12월 6일로, 이들은 떡볶이, 빈대떡, 어묵 등을 맛보며 시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미지 설명

이른바 ‘이재용 효과’로 인해 어묵집의 인기는 단기적인 트렌드를 넘어서 장기적인 영업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업계에서는 이재용 회장 등이 등장한 사진 한 장의 광고 가치가 10억원 이상에 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묵집 사장은 “이재용 회장님 덕분에 매출이 엄청나게 올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이 기회를 순간적인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고객들과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재용 회장, 신거나 바르면 매출 수직 상승

온라인 커뮤니티 / 더팩트이재용 회장 다녀간 깡통시장 어묵 가게 매출 수직 상승,
온라인 커뮤니티 / 더팩트이재용 회장 다녀간 깡통시장 어묵 가게 매출 수직 상승, “재드래곤 코인 대박 터지셨네…” [ 스케쳐스 홈페이지 / 온라인 커뮤니티 / 더팩트 ]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의 ‘애착 운동화’로 잘 알려진 스케쳐스가 GS샵을 통한 누적 매출 1200억 원을 넘어서며 주목받았습니다. 이재용 회장이 공개적으로 착용하며 주목받기 시작한 이후, 스케쳐스는 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GS샵은 스케쳐스의 인기 비결을 편안한 착화감과 건강에 대한 장년층의 높은 관심으로 분석했습니다. 메모리폼 인솔과 U자 아웃솔 등을 포함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 품질은 재구매율 42%를 기록하며 높은 충성도를 보였습니다. 이재용 회장의 일상적인 착용으로 인해 스케쳐스 운동화는 가격 대비 품질의 우수성을 대중에게 인식시키며 경쟁력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GS샵은 직매입 운영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패션 전문가들은 재벌의 패션 아이템이 대중에게 신뢰성을 부여하고, 동일시하고자 하는 심리가 작용해 인기를 끌게 된다고 분석했습니다.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의 일상 속 선택이 패션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평범한 아이템에서부터 캐주얼한 패션까지, 그의 선택은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청문회 참석해 발랐던 립밥 및 빨간 패딩 관심 급증 하기도…

2016년 12월 이재용 회장이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에 참석했을 때 사용한 ‘소프트립스’ 립밤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 립밤은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었으며, 이 회장의 선택으로 인해 급격히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에 해외직구 쇼핑몰들은 ‘화제의 재벌 립밤’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구매를 자극했습니다.

이재용 회장의 부산행을 담은 사진 속 ‘빨간 패딩’ 역시 패션 잇템 대열에 합류하며,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제품으로 확인된 이 패딩은 공개된 후 많은 문의가 쇄도 하기도 했습니다. 이재용 회장의 선택이 ‘패션 잇템’으로 급부상하며, 온라인 매장에서는 제품이 급속도로 판매되는 현상을 보였습니다.

이재용 회장이 과거에 착용했던 ‘언더아머’ 티셔츠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싸템’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