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포티비 나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5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진 토트넘이 뉴캐슬과 격돌한다.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6라운드 토트넘과 뉴캐슬의 경기가 11일 오전 1시 30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토트넘이 상위권 재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뉴캐슬과 경기를 앞둔 토트넘은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으나 1승도 거두지 못한 기록을 세웠다.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토트넘은 주포 손흥민을 필두로 물오른 경기감각을 보이는 로 셀소, 로메로 등과 함께 뉴캐슬과 만난다. 빠른 주력과 양발, 오프더볼에 강점을 가진 손흥민이 뉴캐슬의 단단한 수비를 뚫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토트넘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하는 뉴캐슬이 승점 26점으로 어느새 토트넘을 승점 1점 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친정팀을 만나게 된 뉴캐슬의 주장 트리피어는 정확한 킥력을 바탕으로 도움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수비수답지 않은 공격력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정확한 크로스가 장기인 트리피어가 수비 불안을 노출한 친정팀 토트넘에 비수를 꽂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험난한 경기 일정 속에 손흥민이 토트넘을 이끌고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PL 16라운드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는 11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