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의 빵지순례 빵투어 포스팅 시작~

오늘의 빵투어는 강릉에 본점이 있고, 분점으로 서울 서대문구 신촌쪽 홍대베이커리, 연남동베이커리, 연남베이커리로 이쪽으로 가까이에 있는 <만동제과>.

11시에 오픈인데 나는 오픈런을 달리쥐… 갓나온 빵을 재빠르게 먹으려면 무조건 오픈런!

11시 오픈이라서, 10:50분에 연남 빵집 갔는데, 하하하하 벌써 줄섰구나. 그래도 줄이 짧으니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어.

식당명: 만동제과

영업시간: 11:00-20:30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

전화번호: 0507-1404-5079

빵을 구경하면서, 새롭게 보이는 빵도 있었다. 1200원짜리 작고 귀여운 치즈빵.

그리고, 저번에 왔을때는 없었던 깨찰빵도 오픈에 오니 보이네!?!

저번에 만동제과 다녀온 후기 포스팅은 아래 참고.

https://blog.naver.com/minjin129/223100448908

빵 가격대는 전반전으로 나쁘지 않은 거 같다. 요즘 고물가시대에 빵가격도 밀가루가격도 후덜덜인데, 만동제과는 비싸도 6천원대! 맛도 있는데 매력적인 가격. 이래서 계속 사람들이 더더더 찾나?!

이번에 산 빵은, 저번에 산 빵과는 다른 빵들 위주로 샀다. 안먹어본 빵 위주로 샀다. 새로운 빵들을 하나씩 정복해나가야 진정한 빵순이니까ㅋㅋㅋ

그렇게 신중하게 골라온 이 날의 빵은, [마늘바게트, 밤식빵, 약밥브레드, 깨찰빵]

만동제과마늘바게트는 워~~낙 유명해서. 정말이지 내가 먹어본 마늘바게트중에 위너가 바로 홍대 마늘바게트 이거다. 속촉촉촉… 얼마나 촉촉한지 모른다. 이거는 먹으면 한국인은 모두 반할걸!

밤식빵. 뻔한 맛이라고 할 수 있지만, 난 밤식빵이 너무 좋다. 갓나온 밤식빵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데 어떻게 참아?!ㅋㅋ 그리고 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더더 맛있었다.

약밥브레드.

빵 고르는데 시식해보라고 주셨는데, 정말 맛있어서 홀딱 반해서 샀음. 만동제고약밥브레드… 떡집에 나오는 그 약밥 맛 그대로 이 안에 담겨있으니, 빵으로도 꼭 맛보시길. 정말이지 매력있다구 ㅎㅎㅎ

흥국깨찰빵

흥국쌀로 만들어서 빵이 붉은 색이다. 이 안에 떡이 들어있는 깨찰빵인데, 세상 담백하다. 정말 맛있다! 쫀득 쫀득 매력적인 맛.

만동제과 빵들은 하나같이 특징이 아주아주 강한편인 것 같다.

전반적으로 먹어본 결과, 아주 담백한 빵은 아니고, 달달하면서 특징이 아주 강렬하다.

만동제과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32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