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이 4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한다.

가수 박효신 / 뉴스1, 박효신 인스타그램

소속사 허비그하로에 따르면 박효신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팬미팅 ‘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열리는 팬미팅이다. 소속사는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미끄럼틀에 앉아 얼굴을 가리고 있는 박효신과 집을 표현한 손 모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공연 타이틀인 ‘고잉 홈’ 역시 박효신과 팬들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문구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 팬미팅 포스터 / 허비그하로

이번 팬미팅은 멜론 티켓에서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멤버십 구매자 대상으로 예매가 진행된다. 또한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9월 7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4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근 뮤지컬 ‘베토벤; 베토벤 시크릿’에서 진솔한 감정 연기와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관객들의 호평을 끌어낸 박효신은 ‘웃는 남자’, ‘팬텀’, ‘모차르트!’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