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지효가 자유분방함 속 본연의 고혹적 분위기를 끄집어내며, 첫 솔로앨범의 다채로운 매력을 강조했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효 미니 1집 ‘ZONE'(존) 3차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콘셉트컷은 거울과 계단 등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지효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톱 투피스, 홀터넥 원피스 등 스타일링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은 직전의 자유분방함과는 또 다른 고혹적인 멋을 느끼게 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지효 첫 솔로앨범 ‘ZONE’은 타이틀곡 ‘Killin’ Me Good’ 외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까지 총 6곡구성의 앨범으로, ‘지효(Z)의 첫 번째(ONE)’이자, ‘지효(Z)의 온전한 하나(ONE)의’ 작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만큼 ‘지효 그 자체’를 보여주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지효의 솔로 데뷔앨범 ‘ZONE’은 오는 18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