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뉴진스와 지수가 각각 4관왕, 3관왕에 올랐다. 그러나 불참에 VCR 소감도 준비되지 않아 깊은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29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2일차가 개최됐다.

이날 뉴진스는 세 개의 대상 중 SONG OF THE YEAR(올해의 노래상)과 ARTIST OF THE YEAR(올해의 가수상)를 싹쓸이했다. 그러나 뉴진스는 현장에 참석하지 않았고, 뉴진스를 소개하는 VCR로 대체됐다.

이뿐만 아니라 뉴진스는 BEST DANCE PERFORMANCE FEMALE GROUP(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과 BEST FEMALE GROUP(여자 그룹상)까지 수상, 총 4관왕에 오르며 주요상들을 모두 가져갔지만 불참에 소감도 준비되지 않아 깊은 아쉬움을 남겼다.

블랙핑크 지수도 BEST FEMALE ARTIST(여자 가수상), BEST PERFORMANCE FEMALE SOLO(베스트 퍼포먼스 여자 솔로상), BEST MUSIC VIDEO(베스트 뮤직 비디오상)까지 세 개의 상을 쓸었지만 참석을 안함은 물론 소감도 없어 아쉬움을 더했다.

이외에도 트리플S는 BEST NEW FEMALE ARTIST(여자 신인상)을 수상. 인생에 단 한 번밖에 받을 수 없어 더욱 의미있는 신인상을 단독으로 수상했지만 현장에 함께하지 못했고, VCR로 “2023 마마 어워즈에서 저희가 신인상을 수상하게 됐다.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신인상을 저희가 타게 돼 너무 영광이고 행복하다. 저희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는 트리플S 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대신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