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아티스트 AKMU(이찬혁, 이수현)의 ‘킬링 보이스’가 2023년 유튜브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AKMU의 ‘킬링 보이스’는 지난 7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2023 올해의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TOP10에서 2위를 차지했다.

지난 8월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AKMU의 ‘킬링 보이스’ 영상은 공개 첫날 조회수 200만 회를, 공개 약 19일 만에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AKMU는 ‘킬링 보이스’를 통해 지난 2013년 최종 우승을 차지한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선보였던 ‘라면인건가’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 ‘Love Lee’, ‘후라이의 꿈’까지 지난 10년간 음원 차트를 휩쓸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수많은 히트곡을 열창했다. 현재는 조회수 1500만 회를 훌쩍 넘어서며 계속해서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딩고
사진=딩고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킬링 보이스’ 이외에도 ‘이슬 라이브’, ‘차트 인 노래방’ 등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딩고 뮤직은 미디어·콘텐츠 대표주자로서 디지털 영상 트렌드를 선도하며 독보적인 콘텐츠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