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끌어 올릴 영화와 콘서트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엔 마음 따뜻해지는 가족 영화가 제격이다. 귀여운 꼬마 곰 패딩턴의 매력을 담은 영화 ‘패딩턴2’는 영국의 국민동화 ‘패딩턴 베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영화. 런던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패딩턴이 도둑이라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며 펼쳐지는 모험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가슴 뭉클한 감동과 용기 한 스푼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영화 ‘원더’를 추천한다. ‘원더’는 특별한 외모를 가진 소년, 어거스트 ‘어기’ 풀먼의 삶을 중심으로, 차별과 우정, 그리고 다름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세심하게 탐구한다. 이 영화는 어기가 자신의 모습을 받아들이는 여정과 그의 존재가 주변 사람들에게 끼치는 긍정적 영향을 감동적으로 보여준다.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로맨스 영화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낭만적인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다. 낭만의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영화 ‘세렌디피티’는 배우 존 쿠삭과 케이트 베킨세일을 주연으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려냈다.

홀리데이 시즌 생생한 콘서트 무대를 경험하고 싶다면 ‘머라이어 캐리: 메리 크리스마스’가 제격이다. 크리스마스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의 콘서트 실황으로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머라이어 캐리가 선보인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가득 담았다. 국내에서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오는 31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한국 대중문화 아이콘인 서태지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 실황이다. 태지의 데뷔곡 ‘난 알아요’를 비롯해 ‘교실 이데아’, ‘하여가’를 포함한 20곡의 시대를 대표하는 히트곡을 뜨거운 현장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 게스트 방탄소년단(BTS)과의 감동적인 ‘컴백홈’ 무대와 25년 동안의 서태지 음악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장면까지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자우림, 더 원더랜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인 자우림이 데뷔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117명의 팬들이 코러스로 참여한 특별한 앨범 제작과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이다. 25년간 이어온 자우림의 세계관과 멤버들의 개인적인 이야기, 위기를 극복한 순간, 그리고 음악의 핵심인 ‘청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 앵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은 2022년 12월 10일부터 2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콘서트 실황이다. ‘영웅시대와 함께 다시 느껴보는 그날의 감동’을 주제로 무대의 전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첫 정규 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뿐만 아니라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모든 장르를 망라한 임영웅의 최고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