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하노주현이자신들을향한’재혼설”결혼설”사망설’등가짜 뉴스를직접방송에서언급하며 심각성에공감했다.

이영하 /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12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노주현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사전 녹화된 이날 방송에서 노주현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자신의 카페에 설을 맞아 보고 싶은 친구들을 초대했다.

7080년대 리즈 시절 꽃미남 트로이카로 함께 꼽혔던 배우 이영하부터 시트콤에서 인연을 맺은 최정윤, 노형욱 등이 절친으로 등장한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노주현, 이영하, 최정윤, 노형욱 등은 각자의 근황을 전했다.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노주현, 노형욱 /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특히이영하는재혼설,결혼식,동거설등가짜 뉴스때문에한동안힘들었다고근황을고백해안타까움을자아냈다.

노주현도자신과 아들사망설을언급하며가짜 뉴스심각성에대해공감했다.

앞서지난해2월이영하는고현정과사실혼관계라는가짜 뉴스가유튜브를통해확산돼곤욕을치렀다.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당시가짜 뉴스를확산시키는유튜브채널에는이영하고현정이펜트하우스에신접살림을차렸고양쪽다재혼인것을고려해따로결혼식이나혼인신고를하지않았다는내용의영상이올라왔다.

같은 해5월에는이영하와임영웅엄마가재혼을준비중이라는주장이담긴가짜 뉴스가확산돼팬들이분노했다.

이러한영상은조회 수에따른수익을노린가짜 뉴스였다.하지만15만 명이상이시청했을만큼급속도로확산돼당사자들에게씻을수없는고통을 줬다.

노주현 /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2022년 8월 KBS 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 노주현도 외아들 사망설을 직접 부인했다.

당시방송에서노주현은”외아들이있다.사망설도있었지만,사실이아니다.지금함께살고있다.그런데장가를가야 한다.마흔을바라보고있다”라며아들사망설에대해해명했다.

‘4인용 식탁’에서는 노주현이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돌연 미국 유학길에 올랐던 사연도 공개된다. 아들 유학길에 동행하자는 와이프 한마디에 배우 생활을 잠시 내려놓고 가족을 선택한 아버지 노주현의 이야기다.

또한 가족들의 생활비를 책임지기 위해 밤무대까지 나섰던 노주현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1980년대 방송사와 갈등으로 배우 최초로 프리랜서를 선언한 노주현은 섭외가 들어오지 않자 생활비 고충을 겪었다.

4인용 식탁 포스터 /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하지만 1년 동안 방송사에서 불러주지 않았다. 이때 밤무대에서는 당대 최고 스타였던 나훈아와 동일한 출연료로 섭외가 계속 들어왔다. 당시 노주현은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밤무대에 올라 트로트를 불렀다고 회상했다.

2002년 11월 5일부터 2003년 10월 31일까지 방송된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서 노주현과 가족으로 출연한 최정윤, 노형욱의 사연도 전해진다.

당시노주현사고뭉치아들역할을맡았던노형욱은이른나이에부모님을여의고노주현을진짜아버지로부르게 된사연을공개해먹먹함을더했다.최정윤은설을맞아직접가져온재료들로떡국을끓여대접해더욱풍성한’4인용식탁’을만든다.

절친들의생생한증언으로새롭게각색하는스타의인생 이야기’4인용식탁’은매주월요일오후8시10분채널A에서방송된다.

최정윤 /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