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 온 게시물 / B 씨 인스타그램

1일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배우 사생활 폭로 인스타 계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확산됐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특정 남자 배우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내용의 게시물들이 여러 건 올라왔다.

자신을 배우 A 씨와 교제했던 여성이라고 소개한 폭로글 작성자는 “차단해도 넌 다 보고 있을 테니 여기에 글 쓸게. 너 내가 사과하면 멈춘다고 했는데 읽씹했지? 계속하라는 걸로 알고 있을게. 너 여기에 노트북이랑 태블릿이랑 쓰던 핸드폰 2개 놓고 갔어. 이미 다 켜 봤고, 너 더러운 짓 한 거 다 엄청 남아있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니 이름으로 받기 쪽팔려서 다른 배우 이름으로 성인용품 산 주문내역도 내가 다 가지고 있어”라며 “기대해. 평생 얼굴 못 들고 다니게 해줄게”라고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B 씨가 올린 배우 A 씨 사생활 폭로 예고 글 / B 씨 인스타그램

글 작성자 B 씨에 따르면 A 씨는 최근 다수 흥행작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배우다. 그는 A 씨가 여자 친구가 있었음에도 다른 여자 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며 A 씨와 다른 여성이 주고받은 카톡 대화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A 씨가 불법 촬영 범죄를 저지르고, 자신이 키웠던 반려견을 학대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해당 폭로글이 온라인에 퍼지며 배우 A 씨 정체에 대한 추측도 쏟아지고 있다. A 씨가 넷플릭스 다수 인기작에 출연했다는 단서를 토대로 일부 배우의 실명까지 거론되며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