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와 김종국
과거 밝힌 ‘전 애인’ 이야기가 서로 비슷하다?
두 사람의 열애설 다시 한번 짚어보기
윤은혜
출처: 윤은혜 인스타그램(좌) / 김종국 인스타그램(우)

배우 윤은혜가 전 남자친구에 관해 언급한 영상이 재조명되면서 김종국과의 열애설에 다시 불이 지펴지고 있다.

윤은혜는 과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한 영상에서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그런데 윤은혜의 이야기에는 김종국이 과거 밝힌 전 여자친구 이야기와 흡사한 부분이 많았다.

영상 속에서 윤은혜는 남자들이 연애 초반에만 연락을 자주 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연락 빈도가 줄어들고 메시지 길이가 짧아지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윤은혜는 “남자들이 대부분 연애 초반에만 메시지를 엄청 많이 보낸다. 시간이 지나면서 연락이 줄어들면 여자 입장에서는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다. 끝까지 유지하지 못할 행동은 처음부터 안 하는 게 좋다”고 입을 열었다.

윤은혜
출처: 윤은혜 인스타그램

이어서 “나는 전 남자친구가 그날그날 보낸 문자 메시지를 직접 공책에 다 적어서 (전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줬다”며 짧은 메시지를 보내지 못하도록 유도했던 자신만의 잔꾀를 공개했다.

윤은혜는 전 남자친구에 대해 “되게 좋은 사람이었다. 자신의 문자 메시지가 점점 단답형이 되고 드문드문해지는 것을 보면서 엄청 미안해했다”고 밝혔다.

또 “문자 메시지 때문에 싸울 필요는 없다. 하지만 상대의 연락 빈도가 줄고 문자 내용이 짧아졌음을 스스로 느끼게끔 해줄 필요는 있다”고 이야기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김종국도 비슷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는 것이다.

윤은혜와 비슷한 일화를 방송에서 이야기한 김종국

윤은혜
출처: 김종국 인스타그램

김종국은 2018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자신이 보낸 문자 메시지를 손으로 일일이 적어줬던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김종국은 편지를 써준 전 여자친구에 대해 “나를 왕자님으로 부르는 친구였다”며 “만나게 되면서 내가 보내는 문자가 점점 짧아졌다. (편지를 보면서) 9월 14일 오후 10시에는 ‘운동 가려고’라고만 보냈네”라고 밝혔다.

이는 윤은혜가 언급한 전 남자친구 이야기와 매우 유사하다. 이로 인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었던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일파만파로 퍼져나갔다.

이러한 추측이 돌기 시작하자 윤은혜는 전 남자친구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삭제했다. 영상을 삭제한 이유에 대해서는 “업로드 후 파일에 문제가 생겨 어쩔 수 없이 삭제했다”고 밝혔다.

윤은혜♥김종국 열애설의 시작은?

윤은혜
출처: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좌) / 터보제이케이컴퍼니(우)

윤은혜와 김종국의 열애설은 두 사람이 2003년 SBS 예능 프로그램 ‘엑스맨’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작되었다.

당시 두 사람은 프로그램 속 인기 코너였던 ‘당연하지’ 게임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면서 ‘엑스맨 공식 커플’로까지 자리매김했다.

‘당연하지’는 상대방이 일부러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을 던지면 이에 대해 ‘당연하지’를 외쳐야 다음 턴으로 넘어갈 수 있는 게임이었다.

김종국은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민기와 윤은혜를 두고 싸움을 벌였다. 김종국이 “은혜가 좋냐”고 묻자 이민기는 김종국에게 “너는 싫냐”고 물었다.

윤은혜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김종국이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이 질문에 ‘당연하지’를 외쳐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때 김종국은 갑자기 두 손으로 윤은혜의 귀를 막으며 “당연하지”라고 답해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과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설렘을 안겼다.

해당 장면은 오랫동안 ‘예능계 레전드 장면’으로 통하며 두고두고 회자되었다.

두 사람 사이에 실제로 썸씽이 있는지를 두고 많은 갑론을박이 오갔지만, 이후에 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확인되지는 않았다.

윤은혜와 김종국, 두 사람의 근황

윤은혜
출처: 윤은혜 인스타그램(좌) / 김종국 인스타그램(우)

윤은혜는 2019년 이후 드라마나 방송 활동은 거의 없는 상태다. 하지만 개인 유튜브 채널인 ‘은혜로그in’을 통해 꾸준히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결혼식 하객룩과 함께 2억 원 상당의 자동차를 공개했으며, 베이킹과 키링 만들기에 도전하는 등 자신만의 취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다.

김종국은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고 ‘볼빨간 신선놀음’, ‘너의 목소리가 보여’, ‘옥탑방의 문제아들’, ‘도포자락 휘날리며’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다.

김종국과 윤은혜의 과거 열애설과 관련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때 둘이 정말 잘 어울렸었는데”, “진짜로 사귀었던 거 아냐?”, “지금은 서로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