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강호 코미디TV의 새 먹방 프로그램 ‘최강식탁’이 오는 6월 16일에 공개된다.

‘최강식탁’은 전국 팔도의 진수성찬과 출연자들의 맛깔난 먹방으로 보는 사람의 식욕까지 폭발시키는 먹방 여행 버라이어티이다. MC는 각 분야에서 최강이라 불릴 만한 이대호, 이국주, 나태주로 신선한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강식탁’은 3명의 MC와 게스트가 푸짐하게 차려진 식탁을 앞에 두고 식사와 공복의 운명을 가리는 참신한 콘셉트의 먹방을 선보여 먹방 예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대호, 이국주, 나태주는 처음 맞춘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찐 남매 같은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

이국주는 “사전 미팅 없이 경주 첫 촬영장에서 MC들이 처음 만났다. 이런 프로그램이 어디 있느냐.”라며 농담 섞인 걱정을 했음에도, 세 사람은 오디오가 비지 않는 화려한 티키타카 케미로 현장을 활기차고 즐겁게 만들었다. 

나태주는 이대호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남에도 불구하고, “대호형 오늘따라 되게 얄미롭다”며 기죽지 않고 잔망스런 애교와 당찬 기세를 뽐내며 이대호의 웃음을 자아냈다.

전국 방방곡곡에 있는 맛집에서 식욕 폭발 먹방을 선보일 코미디TV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식탁’은 오는 6월 1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