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높은 배우,
그리고 실물 보고 놀란 여배우
여배우
사진 = 송혜교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나영희가 그녀의 45년 연기 경력 중 가장 높은 인성을 지닌 여배우로 김지원을 꼽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나영희는 함께 연기한 경험을 토대로 김지원의 섬세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력에 대해 칭찬하며, 그녀의 배려심과 타인을 대하는 따뜻한 태도를 높이 평가했다.

여배우
사진 = 유튜브 ‘지금백지연’

지난 달, 유튜브 채널 ‘지금백지연’에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눈물의 여왕’ 퀸즈 사모님 나영희가 출연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나영희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의 엄마로 활약한 배경에 대해 설명하면서, 김지원과의 호흡을 통해 놀라운 연기적 시너지를 경험했다고 언급했다.

나영희는 김지원이 연기뿐 아니라 인성 면에서도 뛰어나, 모든 스태프와 동료들에게 동등하게 깊은 배려를 보여주었다고 강조했다.

여배우
사진 = 김지원 (‘눈물의 여왕’)

그녀는 김지원이 이러한 자질 덕분에 어디서든 사랑받는 배우로 성장할 것이라 확신하며, 그녀의 미래가 매우 밝다고 전했다.

송혜교, 실물에서 더욱 빛나는 아름다움

여배우
사진 = 송혜교 (온라인 커뮤니티)

마지막으로 나영희는 현장에서 만나본 배우 중 실제로 가장 아름다웠던 이는 송혜교라고 밝혀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송혜교와 작품을 같이 했었을 때, 그녀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었다고 말하며, 두 사람이 과거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춘 일화를 공유했다.

이러한 고백은 두 배우 간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다시금 조명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