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오징어 게임' 시즌 2 출연진들. ⓒ넷플릭스 코리아 
이정재/’오징어 게임’ 시즌 2 출연진들. ⓒ넷플릭스 코리아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시즌 2 공개를 앞둔 가운데, 시즌 3도 동시에 제작됐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심장 빠르게 뛴다. 

14일 OSEN 단독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배우들과 스태프는 최근 시즌 2, 3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해당 매체는 오징어 게임 팀은 지난해 7월 첫 촬영을 시작해 올해 6월까지 무려 11개월간 촬영을 이어갔으며 대장정을 잘 끝낸 기념으로 지난 11일~12일 가평으로 쫑파티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공개를 앞두고 스틸컷을 새롭게 공개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공개를 앞두고 스틸컷을 새롭게 공개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앞서 OSEN은 한차례 시즌 2·3가 동시에 제작된다는 사실을 단독 보도한 바 있는데. 당시 넷플릭스 측은 “현재는 시즌 2에 매진 중이고 동시 제작은 아니”라며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해당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다수의 관계자에게서 “시즌 2와 시즌 3을 동시에 찍은 게 맞다. 엄밀히 따지면 긴 이야기를 찍고, 그걸 시즌 2와 시즌 3으로 나눠서 공개하는 것 같다”는 말이 들려왔고 이는 모두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소식이었다.

현재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에피소드는 6개, 시즌 3도 이와 비슷한 6~7개로 기획됐으며 시즌 2·3의 공백은 그리 길지 않을 전망이라고.

'오징어 게임' 포스터. ⓒ넷플릭스 코리아 
‘오징어 게임’ 포스터. ⓒ넷플릭스 코리아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 2·3는 지난 시즌에서 활약한 황동혁 감독이 또 한 번 연출·각본·제작을 맡았다.

황남경 에디터 / namkyung.hwang@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