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권지용)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의문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드래곤 / 이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꽃게’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드래곤이 인스타 스토리에 게재한 사진

공개된 사진에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게 요리 전문점 ‘게쪄그래용’의 간판 사진이 담겨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자신이 2012년에 발매한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의 타이틀 곡 ‘크레용’을 함께 첨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크레용’은 ‘겟 유어 크래용’이라는 특유의 후렴구가 중독성 있는 곡으로 해당 상호명 역시 이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보인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한 ‘게쪄그래용’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이 오픈한 대게 집’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확산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게쪄그래용’이라는 이름의 해당 점포 사진을 접한 뒤 “손님들이 웨이링(waiting) 하신다”, “(시가를 수정하며) 영원한 건~ 절대 없어~~”, “다리 몸통 내장 볶음밥 스웩~”, “닭장 속엔 암탉이 TOKYO~ TOKYO~”, “줄 수 있다면~ 내 대게장을 가져가 밥 비벼 먹을 때 쓰렴”, “4개라면 좋겠어 집게발. 널 3개 줄 수 있게”, “결국엔 (가격)~ 변했지!” 등 과거 빅뱅과 지드래곤의 히트곡을 활용해 유쾌한 반응을 드러냈다.

과거 지드래곤 트위터
과거 지드래곤 트위터

한편 지드래곤은 과거 트위터에서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 된 유쾌한 게시글을 공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가요제를 앞두고 개그맨 정형돈이 선보인 래핑, 이른바 ‘계란 초밥 머리’로 화제가 된 자신의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