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브시스터즈 신작 '브릭시티' (사진 제공: 데브시스터즈)
▲ 데브시스터즈 신작 ‘브릭시티’ (사진 제공: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는 25일(화), 스튜디오 킹덤이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브릭시티(BRIXITY)’ 글로벌 출시일을 8월 24일로 확정했다.

‘브릭시티’는 데브시스터즈가 선보이는 신규 IP 기반 모바일 신작이다. 브릭으로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는 샌드박스 도시 건설 게임이며,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건축, 도시 설계 등을 수행하는 즐거움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장르인 '브릭시티' (사진 제공: 데브시스터즈)
▲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장르인 ‘브릭시티’ (사진 제공: 데브시스터즈)

아울러 도면 마켓을 통해 유저간 다양한 아이디어의 공유 및 활용을 지원한다. 도면을 등록한 유저에게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도면을 구입한 유저는 한층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된다. 또, 세세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덧입힘으로써 도면 이상의 건축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

한편, ‘브릭시티’는 500년 전 멸망한 지구를 신인류 ‘피포’들과 함께 재건한다는 세계관을 지닌다. 피포는 저마다 다른 피부색과 성격, 스타일, 직업 등을 지니며, 유저와의 다채로운 인터랙션이 가능하다. 

‘브릭시티’는 이번 출시일 확정과 동시에 스토어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시 참여자 전원에게 유저 아바타 ‘마이포’를 위한 ‘모범생 아카데미’ 한정 코스튬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누적 참가자 수에 따라 마스터 등급 피포, 각종 뽑기 쿠폰, 재화 등을 참여자에게 지급한다. 

한편, ‘쿠키런: 킹덤’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유저라면 브릭시티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후 각 게임의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브릭시티’ 캐릭터를 직접 생성해 볼 수 있는 우주 항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출시 전 ‘브릭시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도 개최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기기 한정으로 오는 8월 7일 오후 4시까지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인원 대상으로 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사전 무료 체험 혜택이 제공된다. 얼리 액세스 플레이 및 결제 정보는 정식 출시 후에도 모두 유지된다.

브릭시티 사전 예약 및 얼리 액세스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