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자사 게임 3종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반등을 노린다.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까지 떨어진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총사’ 및 직업 교환 시스템을 선보였다. 또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는 불사형 정령 ‘멜피스’ 및 신규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는 신규 캐릭터 ‘미미(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아키에이지' 구글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아키에이지’ 구글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직업 ‘총사’는 출시 후 최초의 신규 직업이다. 기존 원거리 직업인 ‘활’, ‘지팡이’ 직업과 비교해 사거리는 짧지만, 강력한 범위 공격으로 다수의 적을 빠르게 섬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상태 이상 기술을 보유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총사’ 직업과 함께 신규 종족 ‘페레’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레’는 멸망한 테미 제국의 후손이자 초원의 방랑자로, 맹수와 흡사한 귀와 꼬리가 대표적 특징이다.

직업 교환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업데이트 후 이용자는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소모해 현재 자신이 보유한 직업 중 하나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 가능하다. 직업 교환권은 50레벨 이상 캐릭터만 구매할 수 있고, 이번 직업 교환에서는 ‘총사’ 직업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30일, ‘에버소울’에는 불사형 정령 ‘멜피스’ 및 신규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을 선보였다. ‘멜피스’는 하늘신의 유물 ‘아야무르’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자매인 ‘브라이스’와 함께 밤의 일족 내에서 ‘쌍둥이 처형인’으로 불린다. 이 정령은 단일의 적을 상대하는데 특화돼 있으며, ‘브라이스’와 함께 하는지 여부에 따라 각기 다른 능력을 발휘한다.

9월 1일 오후 6시부터 ‘구원자의 날’을 맞아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9월 업데이트 및 주요 개선사항 안내 ▲에버소울 BEST OST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0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는 신규 캐릭터 ‘미미(여름)’를 선보였다. 중열에서 거대한 풍선과 함께 하는 여름빛 토끼 소녀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토끼씨 서머 임팩트’와 스킬로 멀티 타깃에게 추가 대미지를 입히고 자기 강화와 방어력 감소를 통해 강적을 물리친다.

여기에, 신규 스토리 이벤트 ‘리틀 서머 메모리즈 물가에서 찾아낸 작은 행복’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리틀 리리컬즈’의 ‘미미’, ‘미소기’, ‘쿄우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미소기(여름)’와 ‘쿄우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 가능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미미(여름)’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미미(여름)’ /카카오게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