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가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 2를 소개하는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자사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 및 시승 행사다.

폴스타는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9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28만 명의 고객을 만나고, 30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 9월 23일부터 10월 1일(추석 휴점일 28일, 29일 제외)까지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폴스타 2 및 전기차의 일반적인 주행 특성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는 차량 출고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에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폴스타 2를 전시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항목은 ▲운전자 주행 패턴을 학습 및 분석해 최적의 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티맵 ▲뉴스와 파이낸스, 팟캐스트, 오디오북 등이 추가된 티맵 스토어, 그리고 ▲단순 웹브라우징은 물론, 일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 등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